Travel_Korea

철원 고석정 꽃밭 축제 기간 및 요금 I 가을 여행하기 좋은 곳 | 강원도 철원 가볼만한 곳

Serolia 2024. 10. 4. 23:19
반응형

가을의 아름다움은 단풍만이 아니에요
가을에 피는 꽃들이 가득 찬 꽃밭, 철원 고석정 꽃밭에 꼭 가보세요.

철원 고석정 꽃밭


고석정 꽃밭은 사실 가을뿐만 아니라 봄에도 꽃의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채우고 있는 곳이에요. 봄에는 노란 유채꽃, 청보리, 양귀비 등이 가득 피어나고 여름부터 가을까지는 해바라기, 코스모스로 시작하여 촛불맨드라미, 백일홍, 천일홍, 댑싸리, 핑크뮬리 등이 만발해 환상적인 장관을 연출합니다.

2024년 일정 및 요금

가을 고석정 꽃밭 축제일정: 2024년 8월 30일~10월 30일
고석정 꽃밭 운영 시간: 09:00 ~ 19:00 (매표마감: 18:00)
야간 개장: 18:00~21:00 (매표마감 20:00)
후문 매표소는 오후 6시까지 종료
휴무: 매주 화요일
고석정 꽃밭 요금: 성인: 10,000원 소인 4,000원
국가유공자, 장애인, 65세 이상 할인

2024년 가을 특별 입장료 50% 리워드
철원사랑상품권으로 입장료의 50%를 돌려받으니 근처 식당에서 식사하실 때 사용하세요.


철원 고석정 꽃밭 주차장 및 위치

임시주차장 주소: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장흥리 25-203 
주차 가능/ 무료

 

나비바늘꽃(가우라)

나비바늘꽃(가우라)이 가득 피어있어요. 나비바늘꽃은 우아함과 부드러운 사랑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버베나

 

핑크뮬리와 보랏빛 버베나가 어우러져 화려한 멋을 자아냅니다. 
버베나, Verbena는 버들마편초라고도 불린다고 해요. 

 

천일홍


천일동안 피어있다는 천일홍이에요. 아래 분홍색 천일홍은 우아함, 달콤한, 친절, 애정의 꽃말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맨드라미

불꽃 맨드라미가 꽃밭을 환하게 밝히고 있네요. 꽃말은 사랑과 열정이라는 의미래요.

 

코키아

귀여운 코키아입니다. 댑싸리라고도 불리는 이 식물은 일본에서는 빗자루로 사용되었다고 해요. 새빨갛게 변한다고 합니다. 부들부들한 외형에 눈을 붙여 놓으니, 너무 귀엽네요. 

코스모스

가을의 꽃은, 코스모스죠. 코스모스의 꽃말은 '소녀의 순정'이라고 해요. 바람결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모습이 소녀의 살랑거리는 마음과 같아서일까요? 우리나라 순우리말로는 살살이 꽃이라고 해요. 강인한 생명력에 돌봐주지 않아도 씩씩하게 자라 소박하면서 아름다움을 선사해 주는 이 코스모스는 잠자리와 더불어 가을의 전령으로 상징되는 것 같아요. 


철원 고석정 꽃밭 내 가장 높은 어린 왕자 언덕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감탄이 절로 나와요.
여우와 함께 앉은 어린 왕자가 내려다보는 풍경이에요. 어린 왕자는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무엇을 기다렸을까요? 

 

해바라기

해바라기도 가득 피어있어요. 해를 닮은 모양에 해를 따라 움직이는 꽃이라 해바라기의 이름이 붙여졌대요.
아기 해바라기는 태양을 바라보며 무럭무럭 자라 만개한 후에는 더 이상 해를 따라다니지 않는다고 해요. 보통 동쪽을 바라보고 있는 이유는 아침에 온도를 높여 곤충을 유인하기 위해서래요. 
해바라기의 꽃말은 "기다림", "숭배", "당신을 한결같이 사랑합니다."라고 해요. 
 

 


바로 옆에 있는 고석정도 함께 여행하면 완벽한 일정이 될 거예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